Top Panel
위치: 관리자>외모>위젯>Hidden top panel area
설정: 관리자>외모>Theme Options>Header>Use Top Panel [설정하기]
Right Panel
관리자>외모>위젯>Right side panel area
설정: 관리자>외모>Theme Options>
Sidebars>Use Right Panel
[설정하기]
Quick Menu
설정: 관리자>외모>Theme Options>
Sidebars>Use Right Quick Menu
[설정하기]
네이버 톡톡
설정: 관리자>외모>Theme Options>
Sidebars>Quick Menu - Naver Talk ID
[설정하기]
카카오 플러스 친구
설정: 관리자>외모>Theme Options>
Sidebars>Quick Menu - Kakao Plus Friend ID
[설정하기]
자주하는질문
Home / 자주하는질문

소액결제 한도를 변경/차단 가능한가요? 어떻게 하면 되나요?

소액결제(휴대폰 결제)가 되지 못하도록 차단할 수 있으며, 휴대폰 사용일자에 따라 부여된
소액결제 한도 내에서 하향 및 상향 변경 할 수 있습니다.

소액결제 차단 및 변경(상향/하향)은 명의자 본인이 고객센터로 요청하시면 가능하며,
소액결제 차단 및 하향은 홈페이지/어플의  "MY Hello → 조회 → 소액결제내역 조회" 를 통하여도 가능 합니다.

다만, 아래의 사항처럼 제약조건이 있을 수 있습니다

1. 가입자가 미성년자/법인/개인사업자/외국인의 경우 소액결제 이용이 불가능합니다.
(개인 기준 만19세부터 소액결제 이용가능)

2. 소액결제 이용한도 금액은 개통 후 사용일자에 따라 자동으로 부여됩니다.
개통일 ~ 90일 : 10만원
91일 ~ 180일  : 20만원
181일 ~         : 30만원

3. 명의변경 또는 기기변경 시 사용일수가 초기화 되어 소액결제 한도가 재부여 됩니다.

4. 개통 후 익일 부터 소액결제 한도 변경이 가능합니다.

91일 ~ 180일 : 20만원
181일 ~        : 30만원
아이폰바이어 아이폰바이어 · 2021-02-25 11:40 · 조회 706 · 서비스/품질 · 소액결제

Statictics

  • 0
  • 42
  • 1,819,329
  • 34,16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