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op Panel
위치: 관리자>외모>위젯>Hidden top panel area
설정: 관리자>외모>Theme Options>Header>Use Top Panel [설정하기]
Right Panel
관리자>외모>위젯>Right side panel area
설정: 관리자>외모>Theme Options>
Sidebars>Use Right Panel
[설정하기]
Quick Menu
설정: 관리자>외모>Theme Options>
Sidebars>Use Right Quick Menu
[설정하기]
네이버 톡톡
설정: 관리자>외모>Theme Options>
Sidebars>Quick Menu - Naver Talk ID
[설정하기]
카카오 플러스 친구
설정: 관리자>외모>Theme Options>
Sidebars>Quick Menu - Kakao Plus Friend ID
[설정하기]
자주하는질문
Home / 자주하는질문

유심이동을 했는데 '기기인증에 실패하였습니다.' 라는 문구가 확인이 되는데요, 왜 그런가요?

이용하시려는 단말기에 유심 이동성 허용이 되어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.
유심 이동성 허용 여부 확인은 해당단말기를 이용하셨던 이전 통신사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(※ 유심이동 불가 단말기 : 미납/분실/A/S 접수, 임대폰, 미개통된 단말기)

유심이동 가능 단말기임에도 계속 동일 증상 발생 시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합니다.

■ 고객센터
-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(무료), 타사 이용 시 LGU+망 1855-1140(유료) / KT망 1855-1144(유료) / SKT망 1855-2114(유료)
- 이용시간 : 평일 오전 9시 ~ 오후 6시
아이폰바이어 아이폰바이어 · 2021-02-25 13:44 · 조회 1176 · 단말기/유심 · 유심

Statictics

  • 0
  • 42
  • 1,819,329
  • 34,16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