배송받았는데 개통은 어떻게 신청해야 하나요?
제품 수령 후 아래 개통센터 전화 ‘ARS 1번’ 으로 개통요청을 해주시면 1시간 이내 번개개통 서비스가 제공됩니다.
- 헬로모바일 개통센터 연락처(접수내역 확인/배송/개통 등에 대한 문의)
1) PC로 가입한 고객 : 1855-1055 (유료)
2) 핸드폰으로 가입한 고객 : 1855-1033 (유료)
단, 개통 처리 과정에서 고객연락 및 추가 조치가 필요한 경우에는 1시간 내 개통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.
ex) 개통과정 인증 정보 불일치(단말기 일련번호/ 이전 통신사 납부용 신용카드 번호 또는 계좌번호 불일치),
명의 불일치, 이전 통신사 미납 등
휴대폰 또는 유심과 동봉된 가입안내문에 개통절차가 안내되어 있으니,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- 헬로모바일 개통센터 연락처(접수내역 확인/배송/개통 등에 대한 문의)
1) PC로 가입한 고객 : 1855-1055 (유료)
2) 핸드폰으로 가입한 고객 : 1855-1033 (유료)
단, 개통 처리 과정에서 고객연락 및 추가 조치가 필요한 경우에는 1시간 내 개통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.
ex) 개통과정 인증 정보 불일치(단말기 일련번호/ 이전 통신사 납부용 신용카드 번호 또는 계좌번호 불일치),
명의 불일치, 이전 통신사 미납 등
휴대폰 또는 유심과 동봉된 가입안내문에 개통절차가 안내되어 있으니,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아이폰바이어
·
2021-02-25 14:07
·
조회 592
·
가입/배송
·
배송