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op Panel
위치: 관리자>외모>위젯>Hidden top panel area
설정: 관리자>외모>Theme Options>Header>Use Top Panel [설정하기]
Right Panel
관리자>외모>위젯>Right side panel area
설정: 관리자>외모>Theme Options>
Sidebars>Use Right Panel
[설정하기]
Quick Menu
설정: 관리자>외모>Theme Options>
Sidebars>Use Right Quick Menu
[설정하기]
네이버 톡톡
설정: 관리자>외모>Theme Options>
Sidebars>Quick Menu - Naver Talk ID
[설정하기]
카카오 플러스 친구
설정: 관리자>외모>Theme Options>
Sidebars>Quick Menu - Kakao Plus Friend ID
[설정하기]
자주하는질문
Home / 자주하는질문

단말기구매 후 바로 기기변경/유심기변/명의변경 가능한가요?

기기변경은 홈페이지,모바일웹(PC버전)을 통해 신청하시면 됩니다.
유심기변은 헬로모바일 고객은 신청 불가능 합니다.
번호이동만 가능합니다.
명의변경은 행복센터 (1855-1144 유료)로 신청하시면 됩니다.
아이폰바이어 아이폰바이어 · 2021-02-25 13:35 · 조회 743 · 교환/반품/취소 · 개통취소

Statictics

  • 0
  • 6
  • 1,814,852
  • 33,98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