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op Panel
위치: 관리자>외모>위젯>Hidden top panel area
설정: 관리자>외모>Theme Options>Header>Use Top Panel [설정하기]
Right Panel
관리자>외모>위젯>Right side panel area
설정: 관리자>외모>Theme Options>
Sidebars>Use Right Panel
[설정하기]
Quick Menu
설정: 관리자>외모>Theme Options>
Sidebars>Use Right Quick Menu
[설정하기]
네이버 톡톡
설정: 관리자>외모>Theme Options>
Sidebars>Quick Menu - Naver Talk ID
[설정하기]
카카오 플러스 친구
설정: 관리자>외모>Theme Options>
Sidebars>Quick Menu - Kakao Plus Friend ID
[설정하기]
자주하는질문
Home / 자주하는질문

주문취소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주문 취소는 [상담대기] 단계까지는 홈페이지 내 신청 내역 조회에서 취소가 가능하며 [배송요청] 이후 단계의 경우

개통 여부에 따라 확인이 필요할 수 있으니 개통센터 1855-1055(유료)로 전화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
 

<주문취소 시 유의사항>
[물품 배송단계]에서는 주문취소가 되지 않으므로 홈페이지 신청내역조회에서 현재 상태 확인 후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고객님의 주문이 체결된 후 상품품절 및 단종 등에 의해 배송이 불가능할 경우,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

법률 제 15조 2항에 의거하여 영업일 2일 이내 (공휴일 제외) 이내에 자동으로 취소될 수 있으며, 이 경우 취소 안내 메일이 고객님께 발송되고, 구매 시 입력하신 연락처로 안내 전화 드리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.
아이폰바이어 아이폰바이어 · 2021-02-25 13:38 · 조회 537 · 교환/반품/취소 · 개통전반품

Statictics

  • 0
  • 3
  • 1,818,766
  • 34,05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