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op Panel
위치: 관리자>외모>위젯>Hidden top panel area
설정: 관리자>외모>Theme Options>Header>Use Top Panel [설정하기]
Right Panel
관리자>외모>위젯>Right side panel area
설정: 관리자>외모>Theme Options>
Sidebars>Use Right Panel
[설정하기]
Quick Menu
설정: 관리자>외모>Theme Options>
Sidebars>Use Right Quick Menu
[설정하기]
네이버 톡톡
설정: 관리자>외모>Theme Options>
Sidebars>Quick Menu - Naver Talk ID
[설정하기]
카카오 플러스 친구
설정: 관리자>외모>Theme Options>
Sidebars>Quick Menu - Kakao Plus Friend ID
[설정하기]
자주하는질문
Home / 자주하는질문

신청한 단말기 색상이 아니라 다른 단말기색상이 도착했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?

휴대폰 제품 교환은 바로 진행해드리며,  최초 상품을 받으신 주소 정보를 이용하며 진행하게 됩니다
헬로모바일 개통센터 1855-1055 (유료)로 교환 신청 하시면 됩니다.

(만약, 주소정보수정이 필요하시면 함께 요청하시면 됩니다)

 

<교환접수시 유의사항>
-교환 요청시 상품을 잘 포장하셔서 수거를 위하여 지정하신 수거지로 방문하는 택배 기사편으로 반송하여 주시기

바랍니다.
(상품에 대한 교환 운송장은 3개월간 보관하시고, 상품 확인 후 승인, 반려 할 수 있으므로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)
-교환 처리결과는 고객님의 메일이나 전화로 별도 고지 드립니다.

 

<교환처리 기준>
1.반품/교환이 가능한 경우
-반품/ 교환은 개통일 포함 14일 이내에만 가능하며, 휴대폰 품절시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(타 기종 기기변경 안됨, 고객님이 원할 경우 취소 후 재접수, 휴대폰 교환 후 구성품 누락건은 고객님 부담 입니다)
2.반품/교환이 불가능한 경우
-고객님의 책임이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분실 또는 훼손된 경우
(단,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)
-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 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제조사 기준에 따름
-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-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한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아이폰바이어 아이폰바이어 · 2021-02-25 13:39 · 조회 273 · 교환/반품/취소 · 단말기교환

Statictics

  • 0
  • 246
  • 1,266,582
  • 26,078